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송하윤, 로코 능력자 첫 스틸 공개

기사승인 2020.10.27  11:51:55

공유
ad50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로코 능력자 송하윤이 온다.

27일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극본 창작집단 송편/연출 오미경/제작 코너스톤픽쳐스) 측이 서지성(송하윤)의 촬영 스틸을 처음으로 공개됐다.

사진=MBC에브리원

자타공인 로코 능력자 송하윤의 러블리한 매력과 공감 유발 연기가 첫 촬영 스틸부터 고스란히 느껴지며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송하윤은 극중 인공지능형 스마트 가전 개발팀 프로그래머 서지성 역을 맡았다. 서지성은 직장에서는 팀원들에게 치여도 커리어를 위해 꾹 참고, 밖에서는 예비 신랑에게 좋은 아내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 일도 사랑도 오답을 피하고 싶어 최선을 다하는 그녀에게 어느 날 조금 특별한 ‘AI 냉장고’가 나타나면서, 그녀의 인생도 순식간에 달라지기 시작한다.

공개된 촬영 첫 스틸 속 송하윤은 사무실로 보이는 곳에서 업무에 매진하고 있다. 자리에 앉아 컴퓨터를 들여다보거나, 한껏 집중한 표정으로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모습이 ‘커리어 우먼’ 그 자체다. 쉽지 않은 상황과 부딪히더라도 일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는 서지성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송하윤의 러블리하면서도, 공감을 이끄는 매력이다. 우유를 끼얹은 듯 뽀얀 피부와 동그랗고 큰 눈은 인형처럼 사랑스럽다. 동시에 자신의 일에 집중한 모습은 실제 수많은 직장인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이 같은 송하윤만의 매력 덕분에 많은 시청자들이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속 서지성에 감정 이입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제작진은 “송하윤은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를 이끌어가는 주인공이다. 일과 사랑 모두 최선을 다하는 서지성 캐릭터는, 작품과 캐릭터에 늘 진심인 배우 송하윤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실제로 송하윤은 첫 촬영부터 이미 서지성 그 자체였다. 송하윤의 전매특허 러블리함과 현실 공감 연기를 모두 볼 수 있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코 능력자 송하윤의 색다른 로맨스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11월 10일 화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어 11월 16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0시 40분 MBC에서도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