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콘택트' 강호동 "SM 핼러윈 파티 진짜 신기해...'그 분' 분장하고파"

기사승인 2020.10.27  09:56:10

공유
ad50

‘아이콘택트’의 MC 강호동, 이상민이 핼러윈 파티 때 분장하고 싶은 인물로 같은 사람을 언급해 이심전심을 확인했다.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28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는 10월 말을 맞아 핼러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상민은 “핼러윈 파티 하면 너희 회사가 제일 유명하잖아?”라며 강호동의 소속사(SM, SM C&C)에서 매년 여는 핼러윈 파티 얘기를 꺼냈다. 소속 연예인들의 파격적인 분장으로 유명한 이 핼러윈 파티는 열릴 때마다 놀라운 비주얼로 SNS에서 화제를 모아 왔다.

강호동은 “실제로 보면 진짜 신기해.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라며 “상돈이는 핼러윈 데이에 누구로 변신해 보고 싶어?”라고 물었다. 이에 이상민은 심각한 목소리로 “난 ‘그 분’으로 분장하고 싶어. 그리고 그날 하루만 나를 다들 그 분으로 불러줬으면 좋겠어”라고 큰 꿈을 펼쳐 보였고 강호동은 “사실 나도 그래”라며 자신도 동일 인물이 되어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이에 하하는 “그렇게 분장하고 둘이 핼러윈 파티에 가도 엄청 재밌겠네”라고 말해 강호동과 이상민이 함께 꿈꾸는 워너비가 누구인지를 궁금하게 했다. 한편 강호동은 핼러윈 특집으로 마련된 이날의 눈맞춤 주인공에 대해 “이 분이 진짜 매일 다른 사람으로 살아간대. 과연 누굴까?”라고 말했다. 또 저녁 시간 퇴근길 인파를 헤치고 섬뜩한 공포영화 ‘그것(’ 속 삐에로 페니와이즈의 모습을 한 인물이 조용히 눈맞춤방으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핼러윈 특집 눈맞춤의 주인공과 전혀 예상치 못한 이유로 만나게 될 상대방의 이야기는 2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