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BTS→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청량 디스코 통했다! 신보 아이튠즈 30개국 1위

기사승인 2020.10.27  09:41:33

공유
ad50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같은 소속사(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선배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나마이트'에 이어 청량 디스코로 전세계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사진=빅히트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6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minisode1 : Blue Hour’로 27일(오전 8시 기준) 멕시코, 브라질, 러시아, 인도, 필리핀 등 전 세계 3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역시 전 세계 15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표 청량 디스코’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꿈의 장: ETERNITY’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인 ‘minisode1 : Blue Hour’는 ‘꿈의 장’ 시리즈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가 들려 주는 작은 이야기로, 친구 관계의 변화로 인해 모든 게 낯설어 보이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는 10월의 일몰 시간인 5시 53분의 아름다운 하늘을 바라보며 세상과 주변 친구들에 대해 익숙하지만 낯선 감정을 느끼는 소년의 복잡한 마음을 담은 트렌디한 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6일 앨범 발매 직후 Mnet에서 방송된 ‘TOMORROW X TOGETHER Comeback Show : Blue Hour’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한층 더 청량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팬클럽 모아(MOA)가 준비한 메시지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