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컴팩트한 디자인에 넉넉한 용량으로 활용도가 높은 ‘WMF 컬트프로 멀티블렌더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0W의 모터와 분당 2만5000번의 회전, WMF만의 퍼펙트 컷 기술이 적용된 6중 칼날이 재료를 더욱 부드럽고 곱게 갈아낸다. 이와 함께 6단계 속도 조절과 순간 작동 기능을 탑재해 용도에 맞춰 작동이 가능하다.

미니 블렌더와 견줄만한 컴팩트한 디자인에 1.2L의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분쇄한 후 바로 휴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700ml/500ml 텀블러 2종, 300ml 분쇄 용기, 각종 견과류와 천연 조미료를 손쉽게 분쇄해주는 별도 분쇄용 2중 칼날 등 다양한 악세서리로 구성해 활용도가 높다.

더불어 세척이 간편한 분리형 칼날로 위생적이며 관리가 용이하다. 믹서용기와 뚜껑을 모두 제대로 장착해야 작동되는 안전장치가 탑재돼 온 가족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WMF의 컬트프로 제품은 더 빠르고 강력한 모터로 압도적인 분쇄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WMF 고유의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이 제품 전면에 사용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며 변치않는 은빛 광택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국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WMF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