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접 CU가 역대급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준비해 다음달 1~15일 열리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소비심리를 살리자는 취지에 맞게 편의점 대표 프로모션인 +1 증정, 신용카드 할인 등 행사 상품을 무려 1200여 개로 확대해 진행한다. 이는 작년 행사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역대 가장 큰 규모다.

CU는 +1 증정 대상품으로 식료품을 비롯해 생활용품까지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상품들로 엄선했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콜라겐, 유산균, 밀크씨슬 등의 건강기능식품의 품목 수를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렸다.

집콕족들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VOD 이용자가 급격히 늘어난 현상을 반영해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KT 올레 tv쿠폰 5천원권’을 증정한다. 사용방법은 CU 멤버십 앱 포켓CU에 접속해 쿠폰번호를 다운받은 뒤 VOD 결제 시 입력하면 된다.

CU만의 차별화 행사인 ‘친구위크’ 행사도 다음달 7~13일 진행한다. 즉석식, 디저트, 육포 등을 포함한 11종에 대해 2+1 행사와 멤버십 포인트 3%를 추가 적립하며 NH농협카드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도 받을 수 있어 1개 가격에 총 3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포켓CU에서는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다음달 9~13일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커피, 꿀물 등 온장고 음료 상품의 79%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CU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찐빵 전 상품에 대해 하나머니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매입맛 상품 2종(쿵떡쿵떡 흑임자, 쑥떡쑥떡 인절미)과 아재입맛 상품 2종(솔의눈, 빠다코코넛)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1+1 행사를 적용한다.

사진= C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