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온유약품이 혈행개선과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메가플랜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한 캡슐당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EPA 및 DHA 함유유지의 합은 총 500mg이다. 오메가3 원료는 노르웨이 정제어유 제조회사인 ‘GC RIEBER OILS’사 제품을 사용했다. 노르웨이 해양 지역에서 추출하는 원료는 그 청정함으로 인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오메가3 지방산은 신체 조직을 구성하는 세포막의 주요 성분이나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하다. 평소 육류나 인스턴트 식품을 즐기거나 운동이 부족한 사람,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이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와 온라인 화상수업이 일상이 되면서 눈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더케어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는 일명 ‘조인성 루테인’으로 알려진 ‘더케어루테인’의 확장 라인으로, 용량은 기존 제품 대비 3배 많은 90캡슐을 함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눈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하루 한 알로 황반의 중심 구성 물질인 루테인지아잔틴의 일일 섭취량 100%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비타민A와 비타민B1, 아연, 셀레늄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이외 빌베리, 블루베리, 결명자추출분말 등의 프리미엄 부원료도 첨가됐다.

사진=온유약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