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SM 스타일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복면가수 4인의 솔로무대가 펼쳐진다.

사진=MBC

지난주 듀엣무대부터 남다른 텐션을 보이며 주목받았던 복면가수가 솔로무대에서 폭발적인 잔망미를 보여주며 눈길을 모은다. 이런 모습에 여성 판정단들은 “누군지 너무 궁금하다”며 푹 빠진 듯한 모습을 보이고, 김구라는 “사회성이 정말 좋은 친구인 거 같다”며 웃음을 자아낸다.

한 복면가수의 기괴한 무대에 판정단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에 오를 예정이다. 무대를 본 김현철은 “저음부터 고음까지 어떻게 소리가 저렇게 나는지 모르겠다”며 감탄하는 모습까지 보인다. 과연 판정단을 멘붕에 빠트린 독특한 아우라를 지닌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 신화의 앤디가 적극적인 추리로 재미를 선사한다. 그는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후 “손 제스처가 SM 스타일인 거 같다”며 1세대 아이돌이 아니냐는 의견을 제시하는데, 이에 오나미는 “H.O.T 이재원인 거 같다!”며 앤디의 의견에 힘을 보탠다.

모두를 반하게 한 복면가수 4인의 듀엣무대와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3연승 도전 무대는 내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