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필수템 ‘에어프라이어’ 원조 브랜드인 필립스코리아가 필립스만의 에어프라잉 기술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험할 수 있는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3종을 출시한다.

특허받은 공기순환법인 ‘래피드 에어’ 기술을 적용해 바스켓 주위의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켜 기름 없이도 겉은 더 바삭하고, 속은 더 촉촉한 요리를 완성해 준다. 회오리판 바닥은 평평한 바닥 대비 40% 더 강력하게 열풍을 순환시켜 건강하고 맛있게 조리한다.

특히 하이마트에 단독으로 선출시하는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대용량’ 모델은 4.2L 대용량 바스켓으로 4~5인분의 요리를 한 번에 만들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스마트 터치스크린도 탑재돼 간편하게 원하는 시간과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는 용량 및 구성에 따라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됐으며 전국 백화점과 이마트, 하이마트, 홈플러스,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는 하이마트 선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선착순 140명에게 주방이 편리해지는 특별 사은품(하우스웨어 해동도마 세트 또는 3M 막대걸레 세트)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마트 창립 행사, 11번가 11절 페스티벌 등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아날로그 컴팩트’는 2.3L 용량의 컴팩트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어느 주방에서나 부담 없이 레피드 에어 테크놀로지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