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이 오늘(23일)부터 11월 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와인 마니아들을 위해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통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아르테비노와 더불어 와인 애호가 및 입문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와인셀러 용량도 10병에서 230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특히 하이엔드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떼비노의 일부 모델에 한해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와인의 예술(Art of Wine)’이라는 의미를 지닌 아르떼비노는 예술에 가까운 완벽한 와인 보존을 실현한다. 시간을 초월한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으로서 와인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와인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는 안정적인 온습도 유지는 물론 내부 공기순환 시스템으로 코르크의 손상을 막고, 와인향을 유지한다. 진동을 최소화하는 구조 설계는 물론, 한 선반에 최대 여러 병을 보관할 수 있도록 적재 가능한 선반도 갖추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미니 와인셀러’는 부피가 크지 않은 심플한 블랙 디자인으로 집안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무진동과 저소음이 특징이다. 내부는 크롬도금 서랍식 선반과 LED 램프로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여기에 와인 보관 온도와 유사한 화장품도 보관할 수 있도록 화장품 바구니까지 마련돼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팝업스토어 방문객은 매장 내 진열 상품 외에 다양한 제품을 문의 및 주문·구입할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프리미엄 와인셀러 전담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하며 최상의 A/S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