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지만 여전히 코로나19는 기승이다. 해외 여행이 여전히 쉽지 않은 상황, 국내에서 즐기는 이국적 음식들로 여행 기분을 내보는 건 어떨까. 국내 호텔들은 풍성한 구성과 독특한 메뉴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콘래드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는 가족들과 오붓한 주말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구성의 '패밀리 세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안 가정식을 선보이는 아트리오의 인기 메뉴로만 엄선한 에피타이저부터 파스타, 피자, 메인 디쉬에 맥주 또는 와인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이탈리아로 떠난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위켄드 패밀리 세트'는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에서 매주말 점심(오전 11시 ~오후 2시 30분)과 저녁(오후 6시 ~ 오후 9시)에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호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재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간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 시 ▲15% 할인과 ▲무제한 생맥주가 제공된다. 

뷔페 운영은 금,토요일 저녁 오후 5시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일요일점심 정오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주말 한정으로 운영된다. 10월 25일 일요일은 특별히 저녁 뷔페가 운영된다. 

뷔페는 BBQ Live carving 코너부터 유자크림새우, 장어 덮밥, 대게와 스시 등 건강식으로 가득 찬 핫&콜드 푸드 메뉴,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찌개와 반찬, 나물, 젓갈, 김치 등으로 화려하게 준비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가을을 맞아 '스페셜 라떼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제철 견과류로 만든 '꿀밤라떼'와 트렌드에 발맞춘 '흑임자라떼'를 선보인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19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꿀밤라떼'는 재료 본연의 고소한 맛과 달콤한 꿀을 더할 뿐 아니라 트렌디한 색감으로 시각적으로 눈길을 끈다.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포만감을 주며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기로 유명한 자양식품인 밤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흑임자라떼'는 고함량의 무기질, 단백질 및 식이섬유를 품은 건강 식품의 대표주자인 흑임자를 재료로 특유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렸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유럽 또는 싱가포르 스타일의 크랩 요리를 선보이는 '럭셔리 시푸드 플래터'를 오는27일부터 선보인다.

'럭셔리 시푸드 플래터'는 2인 또는 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시푸드 재료 본연의 향은 그대로 살리고 진한 풍미를 더해 완성된 럭셔리 플래터다. 랍스터, 왕새우, 소프트 크랩, 가리비, 전복,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을 층층이 쌓아올린 럭셔리한 비주얼과 함께 유럽 스타일의 비스크 소스 또는 싱가포르 스타일의 칠리소스를 더했다.

기호에 따라 맵기 선택이 가능한 것은 물론 계란 볶음밥 또는 파스타 면을 더해 풍성한 양질의 시푸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맘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점심 또는 저녁 뷔페와 함께 이용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시푸드에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점심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 주중 저녁 오후 6시 ~ 오후 10시, 주말 및 공휴일 점심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저녁 오후 5시 30분 ~ 오후 10시까지다.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소규모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JW 터키 투 고' 테이크아웃 서비스오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JW 터키 투 고'는 홈 파티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JW 파티 투 고'와 격식과 예의를 갖춘 명절 상차림을 위한 'JW 명절 투 고' 테이크아웃 서비스로 구성된다. 

'JW 터키 투고' 메뉴로는 ▲칠면조 구이(4~5kg) ▲엔다이브 샐러드 ▲콥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 ▲땅콩 호박 오르조또 ▲플라멩고 에그 ▲클램 차우더 ▲코티지 파이 ▲구운 자색 고구마  ▲딸기 타르트 등이 제공된다. 단 딸기 타르트는 별도 주문 시 제공된다.

얼리 버드 이벤트로 10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홈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1세트 기준, 24만원(10% 세금 포함)이며, 3만원(10% 세금 포함)추가 시, 딸기 타르트가 함께 제공된다. 주문 방법은 최소 2일 전 전화, 네이버예약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타볼로 24로 직접 방문 수령 또는 차량을 이용한 드라이브스루 또는 퀵 서비스를 통해 수령가능하다. 

명동 중심 거리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레스토랑 라 따블(La Table)은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코스 요리 '셰프 테이블'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메인 메뉴를 '꼬치 BBQ Plate'로 업그레이드 한다.

셰프 테이블은 런치 5코스, 디너 6코스로 진행되며 식전 빵부터 에피타이저, 스프, 꼬치 BBQ Plate, 스페셜 누들, 디저트로 구성된다. 디너에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메인 메뉴인 꼬치 BBQ Plate는 탄두리 치킨과 매콤한 BBQ 소스를 함께 가미한 삼겹살 구이로 구성된 육류 꼬치와 새우, 전복 등 해산물로 구성된 직화 꼬치 요리로 새롭게 구성됐다.

10월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5인 이상 셰프 테이블 이용 시 레드 혹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하며, 샴페인 바 르 바(Le Bar)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비스의 로고가 새겨진 와인 스크류를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