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뷰티 예능 ‘핑크페스타’가 오는 27일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지난해 12월 24일 첫 방송된 ‘핑크페스타’가 언택트 시대에 맞춰 재정비를 마치고 ‘글로벌 스트리밍 뷰티라이브쇼’로 새롭게 론칭된다. 지난 시즌에 이어 돌아온 MC 군단 김종국, 광희, 쿤(WayV), 민규와 월드클래스 황금 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의 MC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코로나19 이후 K-뷰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일 ‘핑크페스타’에서는 글로벌 프렌즈와 아시아의 톱 왕홍과 인플루언서가 랜선 연결을 통해 온택트 소통을 펼친다. K-뷰티의 생생한 리뷰는 물론, 새로운 뷰티 팁들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어 글로벌 셀럽의 잇템을 소개하는 ‘핑크 캐리어’ 코너도 선보인다. ‘아시아 프린스’로 떠오른 배우 류이호가 실시간 랜선 연결로 등장해 MC 및 글로벌 프렌즈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류이호가 방부제 미모 비결과 뷰티 팁까지 낱낱이 공개했다고 한다.

새 코너인 ‘판.뷰.라의 상자’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달라진 K-뷰티를 각 MC들의 시선으로 리뷰하며 노하우까지 공개한다. 톱 왕홍과 인플루언서들이 실시간 랜선 연결을 통해 K-뷰티템을 소개하고 솔직한 리뷰까지 전한다. 27일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