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헬스케어가 센텔리안24, 마데카21 등 코스메틱 브랜드와 건강기능식품, 생활건강용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종합 헬스케어 온라인몰 ‘MayAlways(메이올웨이즈)’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메이올웨이즈는 센텔리안24와 마데카21로 나눠져 있던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몰을 통합하고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동영제, 생활건강용품 센시안, 덴트릭스, 매일가치 등 헬스케어 브랜드 전체를 한 사이트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이다.

소비자가 하나의 아이디로 화장품, 건기식, 생활건강용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뷰티 케어’ ‘건강 케어’ ‘생활 케어’로 카테고리를 나누고 제품의 상세 기능과 타입에 따라 세부 항목을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오픈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지정된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9900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제공하고 5만원, 7만원, 15만원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센텔리안24 마데카 하이드라 솔루션 3종 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상품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