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환절기 건조한 모발과 바디케어를 위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모로칸오일 제공

이번 이벤트는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백화점 및 시코르 강남점에서 오는 31일까지 펼쳐진다. 이벤트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한 특별 기획 세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별 기획세트에는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와 ‘세라믹 패들 브러시’로 구성된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와 신제품 ‘바디 폴리싱 스크럽 200ml’로 구성된 ‘헤어&바디케어 세트'가 있다. 특히 ‘헤어&바디 케어 세트’ 구매는 고객에게는 휴대가 간편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5ml, 15ml, 10ml 미니 사이즈 제품이 1병씩 증정돼 수시로 헤어케어를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종류에 관계없이 모로칸오일 샴푸 250ml 3개를 구매하면 ‘컬러 컨티뉴 컨디셔너 250ml’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7만원 이상 단품 제품 구매 시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집중 관리해줄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75ml’ 또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라이트 15ml’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단품 제품 구매 시 케라틴 성분으로 모발 손상 회복을 돕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70ml’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