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손흥민X케인 美친 케미 또 폭발?...스포티비, 23일 UEL 토트넘 vs 린츠 생중계

기사승인 2020.10.22  17:09:08

공유
ad50

최고의 스타트를 보이는 손흥민이 유로파리그 조별리그에 출격한다. 해리 케인과의 완벽 케미가 UEFA 유로파리그 무대에서도 빛을 발할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스포티비 제공

토트넘 홋스퍼와 린츠의 경기는 23일 오전 3시 50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만 7골을 넣으며 초반부터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케인과의 호흡이 돋보인다. 올 시즌 토트넘이 리그에서 터트린 15득점 중 12골이 손흥민과 케인의 발끝에서 탄생됐다. 영국 매체 후스코어드닷컴에 따르면 팀 내 평점 1위는 케인(8.65점), 그 뒤는 손흥민(8.40점)이 뒤쫓고 있다.

토트넘은 이제 유로파리그 우승을 위해 나선다. 2, 3차예선과 플레이오프까지 치른 끝에 가까스로 본선에 안착했지만 토트넘은 우승에 도전하기 충분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다. 조세 무리뉴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절 유로파리그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 경험이 있다는 점도 토트넘이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이유다.

UEFA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서는 토트넘이 득표율 85%로 이번 상대인 린츠를 이길 것 같다는 예상을 받았다. 우승이 목표인 토트넘이 조별리그 첫 번째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토트넘과 린츠의 경기는 23일 오전 3시 5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