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영화 ‘소리도 없이’가 신작의 공세 속에서도 개봉 2주차 좌석판매율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소리도 없이' 포스터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15일 개봉 이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한 ‘소리도 없이’가 상대적인 좌석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경쟁작과 개봉 신작을 제치고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속 꾸준한 관객몰이와 좌석판매율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소리도 없이’는 개봉 2주차임에도 쟁쟁한 경쟁작들 속에서 흔들림 없는 관객 동원력을 이어가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특히 ‘소리도 없이’를 관람한 실관객들은 연일 “새로운 장르 꽉 찬 연기력” “배우들의 연기력 두말할 것 없이 좋았다” “이런 영화는 또 처음이고 이런 감정 또한 처음”, “뻔한 길로 가질 않는 절묘함이 돋보이는 감독 입봉작 ㄷㄷ” 등 유아인과 유재명의 폭발적인 열연과 충무로의 괴물 신예 홍의정 감독의 놀라운 연출력의 조화에 대한 극찬 세례를 멈추지 않고 있다.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장기 흥행에 돌입한 영화 ‘소리도 없이’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