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가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

오늘(22일) '달리살다'가 정식 오픈한다. 지난달 17일 공식 애플리케이션 출시 후 약 한달간 진행한 베타서비스에서 축적한 고객 반응과 데이터에 기반해 운영상품과 시스템을 개선하고 최적화하며 이번 오픈을 본격적으로 준비해왔다.

'달리살다'가 9월 17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 달간 매출을 살펴본 결과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떡찌니 부산식가래떡떡볶이 ▲네니아 찰보리팬케익 ▲떡집소년 쑥가래떡 ▲아르도 냉동유기농채소믹스 ▲동물복지 자유방목유정란 순이었다. 생산자와 산지의 이야기가 담긴 트렌디한 로컬브랜드 식품류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다.

이에 '달리살다'는 정식 오픈 일정에 맞춰 신선상품과 간편식품, 음료 등에 세부 카테고리를 추가해 약 100여종의 상품을 확대 도입했다. 또 뷰티와 헬스, 생수 카테고리 등에 다양한 신규브랜드를 연중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그랜드 오프닝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22일부터 한달간 3만원 이상 1회 구매 시 런치백(4000명 선착순), 2회 구매 시 랜덤경품을 받을 수 있다. 랜덤경품은 다이슨 공기청정기(5명), 내추럴브링스 소품세트(10명), 브리타정수기(100명), 오가닉 화장품세트(150명), 오가닉 구강케어키트(250명) 등으로 달리살다 고객들의 오가닉 라이프를 응원하는 경품들로 마련됐다.

월 3900원으로 만나보는 '달리드림' 멤버십회원을 위한 전용이벤트도 펼친다. '달리드림 딜'로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약 20여종의 베스트상품을 최대 67%까지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건강한 식생활을 시작하고 싶은 멤버십회원들을 위해 자연식 요리를 연구하는 '뿌리온더플레이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쿠킹클래스 '달리의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외 나의 소비성향을 재밌게 파악할 수 있는 장보기유형 심리테스트 '나만의 장보기'를 제공한다. 8가지 유형별 결과를 안내하고 콘셉트별 상품기획전과 쿠폰발급을 통해 달리살다 브랜드 친밀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달리살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