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위클리 지한, 오늘(22일)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출격…이달의 소녀 츄와 호흡

기사승인 2020.10.22  10:05:36

공유
ad50

위클리(Weeekly)의 지한이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22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위클리의 지한이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스페셜 MC로 발탁된 위클리 지한은 앞서 데뷔와 동시에 Mnet 'TMI NEWS',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풋풋한 매력과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음악방송 뿐 아니라 예능과 온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위클리 지한은 이번에는 첫 MC 도전으로 상큼한 진행 실력을 보이며 팔방미인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지한이 평소 팬임을 밝혀왔던 이달의 소녀 츄도 함께 스페셜 MC를 맡아 두 사람의 케미가 더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한이 속한 그룹 위클리는 최근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We ca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지그재그(Zig Zag)'로 왕성한 활동 중이다. 컴백과 동시에 뮤직비디오 공개 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0만 뷰를 돌파하고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는 위클리는 호평 속에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위클리 지한이 스페셜 MC로 나서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22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