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뮬란’과 드라마 ‘구미호뎐’이 처음 1위에 오르며 인기몰이에 돌입했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10월 3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뮬란’이 영화 VOD 1위를 차지했다.

전주 2위로 처음 순위에 진입한 후 이번에 정상을 꿰찬 ‘뮬란’은 사랑하는 가족과 나라를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역경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뮬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던 '오케이 마담'은 2위에 올랐다.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는 코미디 액션이다. ‘아웃포스트’는 3위로 처음 순위에 라인업 됐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은 방송 VOD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주인공들의 다채로운 케미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2위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은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뜨거운 모성애와 아픈 가슴을 부여잡고 강인한 모습을 보일 수밖에 없는 지은수(이유리)의 복잡한 심경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3위 tvN ‘신서유기 시즌8’은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의 빠른 화제 전환과 유쾌한 웃음으로 새 시즌의 문을 열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