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주혁X컬럼비아, ‘잡스 스위프∥다운재킷’ 선봬...따뜻하고 착하게

기사승인 2020.10.22  09:37:44

공유
ad50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이 돋보이는 ‘잡스 스위프∥다운재킷’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촉감의 경량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의 덕다운 숏패딩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절개 라인을 통해 스타일을 챙겼다. 활동성 좋은 짧은 기장감과 보온성까지 갖춰 일상과 아웃도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나다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웃 포켓과 인포켓을 장착해 수납성을 높였고, 팔 부분에는 컬럼비아 로고 패치, 등판에는 빅 로고 디테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또한 살아 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는 ‘책임다운기준(RDS)’ 인증을 받은 거위 솜털 80%와 깃털 20%로 충전해 가치 소비도 실현했다.

아웃도어 기술력도 놓치지 않았다.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기술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와 찬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의 땀과 열은 배출시키는 ‘옴니윈드 블록’ 기술을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잡스 스위프∥다운재킷’은 델타, 화이트, 스프루스,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모든 제품 남녀 공용으로 출시한다. 특히 메인 컬러인 델타는 코듀로이 소재를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컬럼비아는 겨울시즌 ‘나 다운, 겨울 다운’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컬럼비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