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혜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한층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서지혜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Paul&Joe)는 브랜드 뮤즈로 겨울 아우터 화보를 진행했다.

사진=롯데홈쇼핑

공개된 화보 속 서지혜는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롱코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아우터룩을 제안했다. 단색 코트에 FW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인 푸시보우 블라우스를 매치한 여성스럽고 고풍스러운 스타일, 체크패턴 코트에 심플한 이너와 와이드 팬츠를 더해 활동성을 겸비한 캐주얼 웨어 스타일을 등을 선보였다.

수애는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브랜드 뮤즈로 화보를 통해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다채로운 소재와 디자인의 코트를 화보 장인다운 포즈와 표정으로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LBL

유니크한 컬러 배색의 코트를 니트와 롱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컬러감이 있는 코트와 스타일링 할 때는 이너를 무채색으로 매치한 후 포인트로 걸치거나, 코트 컬러에 맞는 이너를 선택하면 세련된 원 컬러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수애는 무채색 룩에 핑크 코트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하여 화사한 룩을 연출하거나, 아이보리 코트를 활용해 우아한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FW 트렌드로 떠오른 리버시블 디자인의 후드 코트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후드가 있는 디자인의 경우 스니커즈와 부츠 등 슈즈 매치에 따라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