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쿨포스쿨, 나른한 ‘태그 레이지 레드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0.10.21  18:23:54

공유
ad50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차갑고 나른한 감성의 레드 컬러를 담은 태그라인 신제품 ‘레이지 레드 에디션’을 온라인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태그 라인은 Z세대를 겨냥해 지난 6월 투쿨포스쿨이 선보인 메이크업 라인으로, 이번 레이지 레드 에디션은 레드와 핑크 사이의 붉은 색감을 통해 하루의 시작과 끝이 교차되는 새벽 5시 감성을 표현했다. 레디쉬 컬러 쉐이드의 데일리 아이 팔레트부터 매트 립과 페이스 빔, 픽스 마스카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레이지 레드 무드 아이즈’는 레드와 핑크 사이의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완벽한 새벽 무드를 연출하는 6구 아이팔레트다. 미세 파우더가 눈가의 유분기를 잡아줘 맑은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매트 타입부터 부드러운 발림성과 균일하고 은은한 광채의 고발색 쉬머, 높은 밀착력으로 펄 날림 걱정 없이 화려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스파클링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를 갖춰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가격은 2만8000원.

‘레이지 레드 매트 립’은 5가지의 다채로운 레드 컬러로 풍부한 레이지 무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무광 매트 립이다. 부드러운 매트 텍스처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입술에 밀착될 뿐만 아니라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메워 균일한 스머징 립을 완성한다. 가격은 1만2000원.

이 밖에 핑크와 골드빛의 글로우 젤리 텍스처가 가루 날림과 들뜸 없이 양 볼에 투명하게 밀착돼 은은한 생기를 더해주는 피치레드 글로우 치크 ‘레이지 레드 페이스 빔’과 속눈썹 한 올 한 올 연장한 듯 깔끔한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컬프루프 롱래쉬 마스카라 ‘레이지 레드 클리어 픽스 마스카라’도 함께 선보인다. 페이스 빔은 1만2000원, 마스카라는 1만5000원이다.

레드 에디션은 21일 11번가 단독 선론칭을 시작으로, 26일부터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