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미국 소코글램 입점에 이어 카타르 정부 인증 뷰티전문 온라인 유통채널 ‘미리어드 뷰티’와 홍콩 내 한국 오가닉제품 유통 온라인 채널 ‘오렌지닷’에 입점하며 중동과 홍콩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사진=쥬스투클렌즈 제공

‘미리어드 뷰티’ 입점은 최근 중동 소비자들이 모래 먼지와 50도까지 육박하는 뜨거운 날씨 등 기후적인 요인과 개인별 피부 타입을 고려한 클렌징 및 기초화장품 수요가 많아지면서 이뤄졌다.

‘오렌지닷’ 입점은 홍콩 내 차세대 K-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소비자들이 중시하는 착한 소비, 가치 소비 브랜드 스토리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이뤄졌다.

쥬스투클렌즈는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한 차별화된 포뮬라로 피부의 겉과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본연의 좋은 힘을 지켜주고자 하는 내추럴 클린 뷰티다.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IFC몰점,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청량리점 외에 29CM, SSG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