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가 오는 23일 오전 7시부터 홈앤쇼핑에서 ‘DW-EGF 크림 다이브좀’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2016년 출시 후 4년간 31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DW-EGF 크림’의 네 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눈가, 팔자, 입가, 이마, 목, 불독살 등의 6가지 탄력 개선, 7가지 주름 개선, 8가지 리프팅 개선에 도움주는 효과를 입증해 기존 제품보다 복합 안티에이징과 탄력 관리기능을 강화했다.

‘EGF 크림 다이브좀은 ‘콜라겐을 품은 EGF크림이 피부 속으로 다이빙한다’는 콘셉트의 탄력 크림이다. 제품에 적용된 다이브좀 특허 공법은 피부 표피의 지질막을 지날 때 제형을 유연하게 변형시켜 피부 속까지 잘 전달, 원활한 흡수를 돕는다.

또한 피부에 콜라겐을 채워주고 생성시켜주는 듀얼 콜라겐 이펙트를 위해 DW-EGF 성분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인체유사콜라겐, 500달톤 미만의 저분자콜라겐 등의 콜라겐 원료를 함유해 피부탄력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EGF크림 다이브좀의 콜라겐 생성 증가율이 192% 이상으로 나타나 효능을 입증받은 바 있다.

이지듀는 론칭 방송에서 피부관리 전문기관에서 관리하는 방식을 차용한 ‘DW-EGF 거즈 멀티 패치’도 함께 선보여 합리적인 상품 구성을 준비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이지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