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스피디아, 싱가포르 리디스커버 캠페인 사이트 개설...여행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0.10.20  12:02:22

공유
ad50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싱가포르 관광청이 지난 19일 파트너십을 체결해 향후 2년간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해외 여행이 재개되는 시점을 목표로 한국을 포함한 주요 10개국 여행객에게 싱가포르의 관광 자원을 알리고 현지의 여행 산업을 지원해 내수 관광 시장도 활성화하겠다는 목표다.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익스피디아와 싱가포르 관광청은 내년 4월까지 ‘싱가포르 리디스커버 캠페인’을 공동 지원하며 현지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에 익스피디아는 싱가포르 리디스커버 캠페인 사이트를 개설해 현지인들이 익스피디아를 통해 국내 휴가 패키지, 스테이케이션 상품, 액티비티 및 투어 상품 등을 다양한 테마와 폭 넓은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

싱가포르 리디스커버는 지난 7월 싱가포르 관광청과 기업청, 센토사 개발공사가 런칭한 캠페인으로 현지인들이 싱가포르를 재발견하도록 독려하고, 관광 및 라이프스타일 관련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독특한 지역과 숨은 명소를 조명하는 캠페인으로 10개 핵심 지구를 설정해 현지 여행객을 초대하는 이색 콘텐츠도 마련될 예정이다.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익스피디아 그룹 미디어 솔루션은 포스트 코로나 여행 수요에 대비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0개국 여행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를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항공 프로모션 등 여행 상품을 마련하고 경험 중심의 콘텐츠를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싱가포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와 크리에이티브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