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업계의 재도약을 위해 '2020 서울관광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를 온라인 개최한다. 

관광 스타트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예비 창업자를 육성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아카데미는 오는 10월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0 서울관광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는 관광 관련 예비창업자 및 현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 달라질 관광 트렌드를 쉽게 이해하고 이에 적절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략을 소개한다. 

실제 관광 창업 사례들을 기반으로 아이디어 기획부터 마케팅 전략수립, 홍보영상 및 콘텐츠까지 직접 제작해보며 실제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구성됐다.

이번 아카데미는 10월 28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현재 미국 실리콘밸리 내 글로벌 기업에서 근무 중인 마케터와 유튜브 본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담당자, 국내 관광분야 스타트업 창업자 등 국내외 시장을 아우르는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현장감 넘치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Zoom 서비스를 사용해 온라인 실시간 강의로 진행되며 질의응답과 발표도 가능하고 수업 이후 과제를 제출해서 강사들에게 직접 피드백을 받아볼 수도 있다.

아카데미는 관광 분야 창업 또는 관광 트렌드 변화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10월 19일 10시부터 26일 18시까지다.

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