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가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최대 47%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메디펜스

메디펜스는 오늘(19일)과 21일 2회에 걸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한다. 포털 사이트에서 '메디펜스'를 검색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방문하면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19일 오후 1시에 공개되는 첫 번째 퀴즈는 "퍼스널 클린 케어 메디펜스 런칭을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클린 핸드 세럼을 역대급 최저가인 '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로 문장 속 할인가를 맞히면 된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6900'이다.

또 다른 퀴즈는 "메디펜스 클린 핸드 세럼은 'OOOOO'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청결함을 지켜 줌과 동시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신개념 보습 클린 핸드 세럼이다. 초성 힌트는 'ㅂㅇㄹㅍㅅ'로 정답은 '바이러펜스'다.

이외 메디펜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그랜드 론칭 기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메디펜스 전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 클린 핸드솝'과 메디힐 '라인프렌즈 테라핀 핸드 마스크'로 구성된 핸드 케어 패키지를 기본 증정하는 등 최대 9만원 상당의 풍성한 증정 및 추첨 혜택이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