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영광, KBS ‘안녕? 나야!’ 한유현役...최강희 호흡(공식)

기사승인 2020.10.19  07:36:50

공유
ad50

김영광이 ‘안녕? 나야!’의 주연으로 캐스팅을 확정하며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배우 김영광이 출연을 확정지은 '안녕? 나야!'(연출 이현석/극본 유송이/공동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사진=WIDE - S. COMPANY

김영광은 잘생긴 외모, 타고난 천재적 미각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남에서 하루 아침에 빚더미에 안게 된 재벌 한유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유현은 금수저로 태어난 신분 덕에 직업도 없이,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다하고 사는 자유로운 영혼 이였다가 30년치 양육비를 한꺼번에 청구한 아버지 덕분에 빚더미에 앉게 된 재벌남.

자유로운 영혼의 재벌집 금수저에서 한 순간에 빚에 허덕이는 한유현의 인생 성장 스토리를 김영광이 어떻게 표현해 낼지 그리고 빚더미 재벌남으로 변신하는 새로운 연기 변신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영광은 데뷔 이후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들의 인정을 받아왔다. 특히, 187cm의 장신에 살짝 처진 눈꼬리와 귀여운 눈웃음으로 일명 ‘대형견미’의 대표주자. 얼마 전 출연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당미와 조카 밖에 모르는 조카바보의 반전매력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한편 김영광이 출연하는 KBS 2TV 새 드라마 ‘안녕? 나야!’ 는 2021년 방영예정이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