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물어보살’ 전소민, 예능 불나방의 반전 고민 “행복이 뭘까”

기사승인 2020.10.19  07:06:18

공유
ad50

배우 전소민과 최정원이 예측불가한 매력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사로잡았다.

19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83회에서는 배우 전소민과 최정원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최근 영화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 전소민과 최정원.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같은 영화를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 다른 기억으로 갑론을박을 펼친다. 특히 전소민이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면 최정원이 "우리 영화가 이런 영화였어?"라고 놀라고, 최정원이 전소민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말하면 전소민은 "이런 얘긴 나도 처음 듣는다"라며 놀란다고.

이날 최정원과 전소민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개인적인 고민을 밝히며 그동안 다른 데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을 드러낸다.  최정원은 "사람들이 나를 완벽주의자로 보는데 견디기 쉽지 않다"라고 털어놓고, 서장훈은 "답은 바로 나온다. OO만 바꿔 봐라. 그러면 상대가 너를 완벽하게 보지 않을 거다"라며 시원하게 해결 방법을 전해 현장을 폭소케 만든다.

평소 밝은 모습만 보여줬던 전소민은 "올해 초에 몸이 조금 아팠다. 아프고 나니 행복하게 사는 건 무엇일지 생각하게 되더라"라며 의외의 모습을 보인다. 이에 서장훈은 자신이 터득한 행복론을 펼치고, 전소민의 새로운 모습을 본 이수근은 "소민이가 성숙해졌다. 이제 연애해도 되겠다"라며 응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최정원과 전소민의 깊은 속내를 알 수 있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83회가 오늘(19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가운데, '무엇이든 물어보살' 측이 '2020 솔로 특집' 참가자 모집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연말 뜨거운 화제를 남긴 '솔로 특집'이 올해에도 다시 찾아오는 것. 죽어가는 연애 세포도 되살려준다는 자타 공인 연애 전문 보살 이수근과 서장훈에게 연애 고민을 털어놓을 참가자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공식 메일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