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29일 개봉된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개봉 첫날부터 ‘무한 감동’을 선사하며 팬들의 ‘관람평 열전’을 불러왔다.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은 작품이다. 팬미팅 3일 전 회차 중에서도 베스트 무대를 엄선해 영화에 담았을 뿐 아니라 오직 CGV 팬미팅 무비에서만 선보이는 미공개 무대 두 가지(You raise me up, 만개)가 공개된다.

이 중 ‘You raise me up’에서는 스크린X에서만 볼 수 있는 팬들의 응원영상이 스크린 좌우에 공개돼 더욱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살았소’를 열창하는 장면에서는 스크린X 한정으로 좌우에 손 글씨 가사가 나오는 등 스크린X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보너스 요소가 가득하다.

또 엔딩 크레딧에는 응원영상을 보내준 팬들의 아이디와 이름이 들어가, 팬들을 ‘넘버원’으로 생각하는 김호중의 마음을 담았다. 이 때문에 개봉 첫날부터 공식 팬카페에는 벅찬 감동의 팬미팅 현장을 담아낸 ‘그대, 고맙소’ 관람 인증을 공유하는 팬들의 후기가 이어졌다. 또한 극장에서 보고 듣는 김호중의 무대에 대한 호평도 쏟아지고 있다.

‘그대, 고맙소’는 제작 단계에서부터 270도까지 확장된 스크린을 활용하는 스크린X 3면 제작으로 촬영됐다. 팬들의 응원영상까지 무비에 담기면서 스크린X만의 남다른 현장감과 풍부한 사운드에 더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그대, 고맙소’는 스크린X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보너스는 물론, 팬들을 위한 단독 굿즈를 선보여 올 추석 연휴 ‘선물 같은 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히 명절이면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깜짝 선물이나 가족 동반 관람용 영화로 연휴를 앞두고 자녀들의 예매 열기가 뜨거웠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전국 98개 CGV극장에서 스크린X 버전과 2D 일반 버전으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