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베트남 국내를 무제한으로 다닐 수 있는 상품인 ‘파워 패스’에 프리미엄 서비스 ‘스카이보스’의 혜택을 적용한 서비스 ‘스카이보스 파워 패스’를 출시했다.

사진=비엣젯항공 제공

‘스카이보스 파워 패스’는 유류세와 항공세를 제외하고 6899만9000동(약 347만원)에 판매 중이며 해당 서비스 세부 사항 확인 및 패스 구매는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내년 9월 30일까지로 공휴일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비엣젯항공은 선착순 50명에게 ‘스카이보스 파워 패스’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 승객에게는 전용 체크인 카운터, 우선 탑승, 비행기까지 전용 차량 등의 ‘스카이보스’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10kg 이내 기내 반입 수하물과 30kg 이내 위탁 수하물 무료, 15kg 이내 골프백 무료 위탁, 보안검색 및 입국수속 우선 제공, 공항 VIP 라운지 이용, 무료 기내식, ‘스카이보스 플라이트 케어’ 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질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항공편에 탑승하는 모든 비엣젯항공 직원과 승객들에 대한 검사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모든 비엣젯항공 항공편은 관계자 및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세계보건기구(WHO) 및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등 국제 규격 및 당국의 지침과 준수사항을 엄격히 수행하고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최근 ‘스카이보스’ 혜택을 업그레이드하며 신규 좌석등급 서비스인 ‘디럭스’도 함께 론칭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