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파인 주얼리 브랜드 토스(TOUS)가 박지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앳스타일 10월호 화보에서 박지훈은 화보 장인답게 때론 귀엽게, 때로는 멋있게 변신하며 토스 향수 뮤즈로서의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3가지 토스 향수를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과 표정으로 멋지게 소화해 컷마다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박지훈이 들고 있는 향수는 브랜드 창립 100주년 기념 신상 향수 ‘토스 러브미’와 막 샤워하고 나온 듯 사랑스러운 포근함을 주는 ‘베이비토스,’ 바쁜 일상에서 마음에 안정과 평화를 선사하는 ‘토스 콜로뉴 우먼’ 3종이다.

박지훈이 선택한 토스 향수는 10월 올리브영 매장을 시작으로, 11월 전국 백화점 하이코스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토스 러브미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박지훈 포토카드 2종이 증정된다. 전국 올리브영 10개 주요 매장에서 토스 향수 30ml 용량 이상 구매 시 박지훈 브로마이드 1종이 랜덤 증정된다.

앳스타일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각각 구매를 인증하거나 홈페이지에서 구매평을 남긴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박지훈 친필 사인이 들어간 토스 ‘러브미 보틀’을 증정한다.

사진=앳스타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