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정기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의 운영사 스프링온워드가 프랑스 시럽 브랜드 모닌과 협업해 ‘찾아가는 오피스 카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스프링온워드 제공

모닌은 향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200여 종류의 시럽, 소스, 파우더를 150여 국에 판매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스프링온워드는 모닌과 콜라보를 통해 원두데일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오피스 고객들에게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커피 메뉴와 제조 방법을 시현한다.

‘찾아가는 오피스 카페’는 다음달 원두데일리 이용 고객사 중 신청을 받아 11월에 이뤄진다. 모닌 바리스타가 직접 오피스에 찾아가 직장인들을 위한 초간단 커피 레시피 4가지를 소개하며 평소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레시피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 30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도 전개한다. 원두데일리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시럽, 파우더 등의 재료를 활용해 만든 커피 인증샷을 해시태그(#원두데일리, #onedodaily, #모닌, #monin)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모닌 미니시럽(250ml)를 증정한다.

11월에는 홈카페 고객 대상 이벤트를 펼친다. 최근 오픈한 NC신구로점 ‘원두데일리 팝업스토어’를 방문객에게 모닌 시럽을 활용한 커피 메뉴 및 제조 방법을 안내하며 홈카페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홈카페에 적합한 모닌 시럽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