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촉발한 ‘집콕’ 생활이 추석연휴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귀성 및 가족·친지방문이 미뤄진 여유로운 5일간의 연휴 동안 홈케어 디바이스로 ‘나’를 가꿔보면 어떨까. 탈모 고민, 피부 고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자신감과 활력을 충전할 기회다.

사진= 필라이저 제공

두피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필라이저가 첫 제품 ‘스마트 두피케어 디바이스’를 와디즈를 통해 론칭한다.

두피 트러블 및 탈모, 빈모의 문제를 하루 2분 사용으로 도움을 주는 필라이저는 앰플 결찰형 기기로 별도의 앰플을 도포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스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탈모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마두카 앰플의 원료인 마두카 열매를 사용했으며 이 앰플을 32개의 LED와 전류를 통해 두피 속 깊숙이 전달해 완벽한 두피 케어 및 탈모 방지를 도와준다.

신제품은 한달 분량의 앰플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펀딩 기간 동안 제품 구입 시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와디즈의 오프라인 체험공간인 ‘공간 와디즈’에서도 직접 보고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존이 마련돼 있다.

사진= 쥬베라 코스메틱 제공

홈케어 브랜드 쥬베라 코스메틱 메이커가 ‘매직 진동클렌저 프리미엄 딥퍼플’을 선보였다. 전작에 비해 기능과 디자인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0.4mm 초미세 헤드 실리콘 브러시를 채택해 보다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게 했다. 손가락 모양이어서 코 옆이나 굴곡진 부분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위생적인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어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브러시에는 자체 항균작용을 하는 은나노를 함유해 세균 번식 가능성을 차단했다.

특히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분당 1만1000번 음파진동이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세안모드, 딥 클렌징 모드, 온열+진동모드 등 총 3단계 진동모드로 맞춤형 클렌징을 지원하며 최대 45도의 온열 마사지 기능으로는 눈 마사지도 가능하다. 1회 충전으로 최대 8개월 사용 가능하며 딥퍼플, 블루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