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추캉스(추석+호캉스)를 위한 객실 상품과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코로나19 재확산 속에 정부의 추석 연휴 이동 제한 권고에 따라 이번 추석은 도시간 이동을 자제하는 추세가 이어질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따라 프라이버시와 방역에 집중하고 있는 호텔은 추석 여가를 위한 다양한 객실 패키지 및 상품을 제안한다.

먼저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을 위한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레고코리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레고 플레이 파우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고, 레고 브릭을 이용한 작품 전시공간을 마련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 다양한 체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체크인 시 △레고 패션 DIY 아이템 ‘도트 팔찌’, 레고 시티 및 프렌즈 스타터팩 등으로 구성된 ‘레고 플레이 파우치’가 선물로 주어지며, △객실 1박 △조각보에서의 조식(최대 성인 2인/만 6세 미만 어린이 2인) △롤리팝으로 구성된 디저트 어메니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조각보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음료 제외) △실내 수영장 카바나 대여료 50% 할인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제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1층 카페 공간 아츠에서 열리는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팝아트 작가 앤디 워홀의 마릴린 먼로, 비틀즈, 마블 스튜디오 아이언맨, 스타워즈 시스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가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타일브릭 형태의 모자이크 예술작품으로 전시되며 몰입감 넘치는 예술적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실속 여가족이라면 당일 객실 요금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도 있다. 객실을 비롯해 무료 미니바(주류제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혜택을 포함한다.

대면 대신 고급 선물로 정성스러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필수아미노산 함유량이 높은 최고급 단백질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문경약돌한우의 다양한 정육 부위를 350g·500g 등 소량 포장해 보관 및 요리 편리성을 높인 ‘한우세트’ 2종, 와인과 케이크·쿠키 등으로 구성된 ‘와인&디저트 세트’, 와인과 호텔의 시그니처 굿즈로 구성된 ‘안다즈 세트’ 등 4종으로 9월 28일까지 사전 주문 판매하며 가격은 세금 포함 15만원~48만원이다.

사진=안다즈서울 강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