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퀴즈돌’ 노지훈→류지광, 트롯돌 4인방 뜬다 “비주얼 라인만 나와”

기사승인 2020.09.27  08:07:18

공유
ad50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 박현빈, 노지훈, 황윤성, 류지광이 출격해 안방극장 접수를 예고한다.

28일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에 넘치는 에너지와 흥 폭탄을 선사할 11회 게스트로 샤방샤방한 매력의 ‘원조 트롯돌’ 박현빈, 노지훈, 황윤성, 류지광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박현빈, 노지훈, 황윤성, 류지광은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장본인. 특유의 시원하고 맛깔스러운 가창력, 서글서글한 이미지, 잔망 넘치는 유쾌한 입담으로 세대불문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네 사람이 ‘퀴즈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솟구친다.

이들은 첫 등장부터 “트로트계의 황태자”, “로맨스가 필요할 때 바로 저 노지훈을 찾아주세요”, “여러분의 트로트 남친”, “트로트계의 트리우스”라는 4인 4색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돌 인사법으로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주장 박현빈은 선배돌에 맞서 “트로트 비주얼 라인만 나왔다”며 안구정화 비주얼을 내세운 비장한 각오를 다져 이들이 펼칠 활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날은 특히 선배돌과 트롯돌이 ‘퀴즈돌’ 최초로 올 패스에 도전, 두 팀의 팽팽한 접전을 예고해 최종 우승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추석 전야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흥지수 150%’ 트롯돌 박현빈, 노지훈, 황윤성, 류지광의 활약은 ‘퀴즈돌’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11회는 9월 28일(월)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