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성운, ‘경우의 수’ OST ‘우연일까’ 가창...절친 옹성우 지원사격

기사승인 2020.09.26  08:12:14

공유
ad50

하성운이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사진=모스트뮤직 제공

하성운이 참여한 화제의 드라마 JTBC ‘경우의 수’ 첫 번째 OST ‘우연일까’가 오늘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연일까’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팝 곡으로, 화창하고 청명한 가을 날씨를 자연스레 연상시킨다.

특히 하성운의 감미로운 보이스에 따뜻한 기타 반주와 브러쉬 드럼, 풍성한 코러스 라인이 더해져 곡의 아련한 분위기가 더욱 극대화되었다. 이 곡은 정식 발매 전부터 드라마 ‘경우의 수’의 티저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었던 곡으로, 청량한 극의 분위기와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져 많은 리스너들에게 ‘설렘 주의보’를 안겨줬다.

또한 하성운의 OST 참여 소식이 알려지자 워너원으로 함께 활동한 바 있는 하성운과 옹성우의 각별한 우정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하성운은 “옹성우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OST에 가창 참여를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우연일까’는 수많은 대세 아티스트를 비롯하여 ‘호텔 델루나’, ‘부부의 세계’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를 작업한 한밤(midnight)과 이승기, 마마무, 로시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꾸준히 좋은 작업물을 선보인 TM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두 대세 작곡가와 하성운의 섬세한 목소리가 시너지 효과를 내 극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명품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