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과 함께 찾아온 가을, 가장 큰 고민은 리프팅이다. 건조한 날씨로 피부 수분을 뺏겨 주름 고민도 늘어난다. 갑작스러운 찬 바람으로 자극받은 부모님의 피부를 위해 리프팅 제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특히 눈가 리프팅 제품은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며 제품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해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끌레드벨이 안과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게 눈가 주름을 케어하며 금실 콜라겐 성분으로 효과적인 리프팅 기능을 선사, 부모님 추석선물로 제격인 ‘올아이 리프트 프로그램 세트’를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끌레드벨에서 가장 인기있는 ‘올아이 리프팅 앰플’과 리필, ‘올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으로 이뤄졌다. ‘올아이 리프팅 앰플’은 처진 눈꺼풀과 자글자글한 눈가 주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2주 사용 시 눈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안과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눈가 피부에도 안전하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성분으로 눈가 주름을 케어한다.

‘올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은 10여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눈가 탄력을 개선하고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자랑한다. 꾸준히 사용 시 눈가 주름 개선에 효과를 보이며 탄력 개선, 톤 개선 효과까지 있는 올인원 크림이다. 또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해 크림 하나로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끌레드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