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육아와 홈스쿨링 트렌드가 떠오르는데다 추석시즌까지 겹치며 장난감∙건전지 수요가 크게 늘어났다. 이에 생활용품기업 크린랲이 3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완구기업 미미월드와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크린랲 제공

추석 선물로 미미월드 인기 장난감과 ‘하이퍼맥스’ 건전지를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서울·경기 지역의 토이저러스 21개 매장에서 인기 상품 ‘미미노트북’과 ‘미미핸드백’ 시연 행사 및 구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장난감을 구매한 고객에게 해당 기기에 사용 가능한 하이퍼맥스 AAA 건전지 1세트(10개입)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미미월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7일부터 20일까지 ‘똘똘이 간식 프라이’ ‘유모차 타는 아기강아지 포미&아기고양이 냥이’, 모든 초성게임을 내주는 ‘초성로봇’ 등 신상품을 구매하면 하이퍼맥스 AAA 또는 AA 건전지 1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크린랲의 ‘하이퍼맥스’는 어린이 소비자 취향에 맞춰 엉이(부엉이), 구리(개구리), 판다(팬더) 등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건전지다. 100% 국내 자체 개발 및 생산을 통해 성능은 물론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