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브유(B.O.Y)가 백마 탄 왕자님 비주얼로 등장했다.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는 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Phase Two: WE(페이즈 투 : 위)’ 타이틀 곡 ‘보고싶다’ 무대를 꾸몄다.

이날 무대에서 비오브유는 백마탄 왕자를 연상하게 하는 화이트룩을 입고 등장해 두 사람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무대를 펼쳤다. 김국헌과 송유빈의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합이 꼭 맞는 퍼포먼스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여기에 매력 가득한 음색과 환상의 하모니까지 더해져 황홀경의 무대를 선사했다. 퍼포먼스, 노래, 비주얼까지 삼박자 모두 갖춘 비오브유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타이틀곡 '보고싶다'는 밴드 사운드와 팝 요소가 절묘하게 믹스된 미디엄 템포 곡이다. 사랑했던 혹은 사랑하고 있는 모든 순간을 떠올리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감성적인 보컬과 말하는 듯한 따스한 톤의 랩이 어우러져 비오브유만의 매력을 한껏 담아내고 있다.

한편 비오브유는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나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오는 10월 9일 첫 번째 온라인 팬콘서트 'See You(씨 유)'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