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의 ‘BT21 오리지널 스토리’에서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BT21 일상 모습과 함께 최강 빌런 AT21 멤버들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화에서는 치미의 라이벌 치프의 과거 이야기가 처음으로 밝혀진다. 갑자기 혼자가 된 치프는 아무도 믿지 못하고 깊은 외로움에 빠지고, 자신과 처지가 비슷한 치미를 발견한다. 치미의 숨은 조력자가 돼 큰 마음을 먹고 치미에게 다가서지만 치미는 우주스타가 되기 위해 BT21 친구들과 여정을 떠나며 치프와 치미는 엇갈리고 만다. 어렵게 낸 용기라 더욱 상처받은 치프의 표정에서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우며 애니메이션 1화는 끝이 난다.

BT21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통해 새 캐릭터 IP를 창출하는 '프렌즈 크리에이터스' 프로젝트에서 탄생한 캐릭터다. 2017년 공개 후 단기간에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등극했다.

라인프렌즈는 지난해 4월 전세계 MZ 세대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으며 여타 캐릭터들과는 차별화된 세계관을 담은 ‘BT21 유니버스’를 첫 공개했고, 올해 4월 1년 만에 ‘BT21 유니버스’ 시즌3를 선보이며 BT21 캐릭터들이 하나의 팀으로 겪는 갈등과 화합, 고민, 도전, 사랑과 우정 등 더욱 다채롭고 새로운 스토리로 큰 호응을 얻었다.

9월부터는 'BT21 오리지널 스토리Y'를 통해 BT21의 라이벌인 AT21 캐릭터들의 숨은 이야기와 BT21 일상을 공개하며 BT21의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더욱 넓혀나가고 있다.

사진=라인프렌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