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한번 먹거나 쓰고 없어지는 일회성 선물이 아닌 실용적이면서도 의미가 깊은 선물을 하려는 이들이 많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1일까지 연령대에 맞춰 선물하기 좋은 ‘추석맞이 세트’를 제안하며 구매 금액별 지원금과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추석맞이 세트’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야크온H베스트+플리스자켓 세트’와 실용적이면서도 가치 소비의 의미를 담아 특히 2040 젊은 층에게 선물하기 좋은 ‘챌린지자켓+K-rPET 티셔츠 세트’ 2종이다.

‘야크온H베스트+플리스자켓 세트’는 가볍고 따뜻한 ‘B컴포트플리스자켓’과 ‘M라이즈H베스트’ 또는 ‘M페이즈H베스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베스트 제품은 블랙야크만의 '야크온H' 기술이 적용돼 보조 배터리로 등 부위 발열판에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챌린지자켓+K-rPET 티셔츠 세트’는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BAC챌린지자켓’과 국내 최초로 국내에 버려진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K-rPET 재생섬유로 만든 ‘BAC두타2티셔츠S’로 구성됐다.

여기에 세트 구매 시 4만원의 효도 지원금을 추가 증정하고, 무료 선물박스 포장도 해준다. 이와 함께 전 품목(BAC컬렉션 제외)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최대 20%의 지원금을 증정하며 야크온H 의류를 비롯해 신발·용품 등 17종의 행사 제품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더해준다.

사진=블랙야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