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온라인 채널에서 자사 스탠드형 다리미 ‘프로터치 스티머’ 특별 기획전 ‘스팀 2배! 혜택 2배!’를 진행한다.

사진=필립스 제공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시간, 여유는 없지만 다림질만은 전문가이고 싶은 1인가구, 워킹맘·대디를 위한 옷감 손상 없는 3분 의류관리기 ‘프로터치 스티머’와 베스트셀러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뉴 스팀앤고’를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100% 당첨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 당첨 포토 상품평 이벤트’는 기획전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입한 뒤 상품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 작성 후 정보를 기입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 필립스 보풀 제거기를 증정하며 이들 중 3명에게는 필립스 대표 제품인 라떼고, S90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블랙,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로 구성된 ‘필립스 스마트 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 추첨을 통해 ‘프로터치 스티머’ 포토 상품평 작성자에게는 샤넬 화장품(5명),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와 ‘뉴 스팀앤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키엘 수분크림(20명) 을 선물한다.

이번 기획전은 SSG닷컴,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SSG닷컴은 9월 28일부터 10월 11일, 쿠팡에서는 10월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