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이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으로 컴백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업텐션은 24일(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Light’ 무대를 최초 공개,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약 1년여의 공백기를 깨고 이날 'Light UP'으로 컴백한 업텐션은 앞서 SPECTRUM PHOTO와 HUNTER PHOTO를 차례로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 치명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하며 새 앨범 'Light UP'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업텐션은 이날 오후 9시 스페셜 브이 라이브 ‘루프탑 라이브’를 진행, 긴 시간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특히 이날 업텐션은 ‘루프탑 라이브’를 통해 'Light UP' 수록곡 ‘니가 보여’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업텐션의 'Light UP'이 발매되는 가운데 매 앨범 다채로운 컨셉에 도전하며 ‘만능 컨셉돌’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업텐션이 빛을 쫓는 라이트 헌터로 변신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업텐션은 오늘 오후 9시 스페셜 브이 라이브 ‘루프탑 라이브’를 진행, 이보다 앞선 8시 팬십 채널을 통해 ‘사적인 프리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