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나홀로 바이크 여행에 나선다.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연출 황지영, 김지우)에는 바이크를 타고 여행길에 나서는 배우 이시언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만반의 준비를 마친 이시언이 먼 길을 나선다. 드림카였던 ‘물방개’를 잇는 새로운 스쿠터 ‘돌핀’을 첫 공개, 들뜬 마음으로 가을맞이 라이딩에 돌입한다고.

낭만 가득한 가을 감성에 젖어있는 것도 잠시, 이시언은 맨 다리로 바람을 가르며 추위를 호소해 ‘얼장’다운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인적 없는 도시 외곽으로 향한 그는 직접 챙긴 캠핑 도구로 요리에 나서며 나 홀로 캠핑을 시작,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시간으로 힐링을 만끽할 예정이다.

‘얼간미’를 뽐내며 삼겹살 구이를 완성한 이시언은 전매특허 ‘미스터리’ 먹방을 펼친다. 오만상을 찌푸린 채 감정 없는 감탄사를 남발해 보는 이들이 도저히 맛을 가늠할 수 없게 만든다. 이어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라면을 끓인 이시언은 “왜 이렇게 맛이 없냐”라며 불만을 직접적으로 토로, 수많은 응급처치에도 나아질 기미가 없자 음식의 맛을 더하면서도 적적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특단의 조치를 취한다고 해 궁금증을 한층 자극한다.

가을남자 이시언의 특별한 여행은 내일(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