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국내 디자이너 주얼리 ‘일레란느’가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제안한다.

최근 선물 받는 사람만을 위한 독특하고 실속 있는 맞춤형 명절 선물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실제 단순 먹거리나 건강식품 보다는 패션의류나 미용제품 등 선물 카테고리도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일레란느는 이런 추세에 맞춰 20AW로 출시된 ‘젠틀러 컬렉션’을 추석 선물로 제안한다. 젠틀러 컬렉션은 귀걸이, 목걸이, 반지 등 다양한 주얼리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주를 메인 소재로 우아하고 모던한 감성이 느껴진다.

그 중에서도 ‘젠틀러 유닛 이어링’은 체인 형태가 진주를 감싼 독특한 디자인으로 일레란느만의 감성을 나타낸 아이템이다.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단정한 수트 스타일이나 오피스 룩에 매치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추석만큼은 흔한 선물세트 대신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주얼리 선물로 특별함을 더해 적절한 센스를 발휘해보자.

한편 일레란느에서는 20AW 신제품 오픈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젠틀러 컬렉션 제품을 9월 2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세일 진행 중이며, 일레란느 카카오톡 채널 가입 시 할인 쿠폰도 함께 지급하고 있어 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