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언택트 추석이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귀성을 대신해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실패 확률을 낮추고 기품은 높이는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안한다.

라코스테 스웨터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퀄리티로 1년 내내 사랑 받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가을·겨울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스웨터 컬렉션이 다시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웨터 컬렉션은 이번 FW20 시즌 풍성한 컬러 팔레트로 출시됐다. 컬러 블록이나 패턴 등의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부터 여성들을 위한 스웨터 드레스까지 다채롭게 이뤄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감의 카디건이 인기몰이 중이다.

백 컬렉션도 주목할 만하다.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되어 2030 여성들의 잇백으로 인기를 끌었던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이번 시즌 트렌디한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 제작된 버킷백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골프에 근간을 두고 탄생한 라코스테 프리미엄 레더 컬렉션 ‘뉴 샨타코’는 톤온톤 메탈 악어 로고, 핸들 및 스트랩에 더한 매듭 디테일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돼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 외에 지갑도 출시되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실패 확률 제로인 클래식한 테니스 스니커즈도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는 매 시즌 시그니처 풋웨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는 디자인에 빈티지 터치를 가미한 ‘컨테스트’를 제안했다. 레트로 감성을 담은 신제품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며 클래식한 룩부터 빈티지한 룩까지 어디에 매치해도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라코스테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11일까지 면세점·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FW20 시즌 아이템을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사진=라코스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