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젤이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감성을 담은 니트 소재 아이템을 선보인다.

24일 스타일리시 데일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젤(izel)은 울블랜딩 메탈 니트와 니트 원피스+가디건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울블랜딩 메탈 니트는 아크릴 소재에 리얼 양모를 혼방하여 더욱더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메탈사를 함께 편직해 룩의 포인트가 되어준다.

또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모크넥 디자인과 사이드에 배치된 립 조직이 체형을 커버하고 활동성을 높여 초겨울엔 데님이나 스커트 위에, 한겨울에는 패딩,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와 잘 어울린다. 베이직한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의 솔리드 메탈 니트를 공통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me, myself and I’ 레터링이 그려진 벨벳 블루와 코랄 레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홀가먼트 니트 원피스+가디건 세트는 메리노울과 캐시미어를 혼방한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느낄 수 있다. 니트 원피스는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기장이 체형 커버와 함께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몸에 붙지 않는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데일리룩과 라운지 웨어 두 가지를 함께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함께 구성된 가디건의 경우 봄가을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로 착장할 수 있어 긴 시즌 동안 활용할 수 있다. 또 사용 가능한 주머니로 소지품 관리가 쉽고, 내장된 벨트로 허리를 묶어주면 세련된 페미닌룩이 연출된다. 내추럴한 오트밀 베이지와 트렌디한 클래식 블루, 우아한 딥 퍼플, 시크한 블랙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아이젤의 신상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