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트로트 대세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을 공개했다.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밀레의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은 숨 가쁘게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특별한 것 없는 평온한 오후에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유튜브에 올리자 마자 조회수 9만회, 좋아요수 8000여 개가 달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햇볕 잘 드는 집 안을 배경으로 아이보리 색상의 ‘압칸 구스 다운’과 캐주얼한 ‘데쿠베 라운드 스웨트셔츠’를 입고 등장하는 임영웅은 외출 후 부엌에 놓인 사과를 한입 깨물어 먹기도 하고 소파에 앉아 책을 읽다 스르르 낮잠을 청하기도 한다. 그러다 좋아하는 옷을 입고 음악에 취해 나 홀로 댄스를 추며 휴식을 맘껏 즐긴다. 밀레의 ‘슬기로운 영웅생활’편 광고 내레이션에는 임영웅이 직접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행복했던 찰나의 순간들을 소개하기도 한다.

‘압칸 구스 다운’은 직조 원단과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이 뛰어나고 튜브형 경량 다운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다. 또한 가슴 쪽 배색 원단에는 밀레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일상복은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됐으며 소비자가격은 25만8000원이다.

한편 광고 공개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밀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각의 채널에서 임영웅의 ‘슬기로운 영웅생활’편 광고를 감상하고 감상평과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임영웅이 광고속에서 착용한 ‘압칸 구스 다운’을, 2등 10명에게는 히어로 라운드 티셔츠를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밀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