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환절기를 맞아 적절한 영양 공급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혈당조절에 좋은 100% 국산 여주와 돼지감자를 균형 있게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여주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여주 프리미엄’은 좋은 원료를 진하게 담아낸 프리미엄 건강즙 라인 중 하나로, 국산 여주와 돼지감자만을 선별해 만든 건강즙이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기가공식품’은 합성농약, 화학비료 등 화학자재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축산물을 유기적인 방법으로 가공한 식품이다.

비타민, 아미노산, 카란틴 등을 함유한 여주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돼지감자는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영양성분인 ‘파이토케미컬’이 다량 함유돼 있다. 2가지 원료를 가득 채운 여주 프리미엄은 영양은 물론 당류 0g으로 식단관리를 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한 번에 많은 양을 구매하기 힘들고 쓴맛 때문에 원물 그대로 섭취하기 어려운 여주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주 프리미엄 1박스(30팩)에는 1.13kg에 달하는 여주가 함유돼 간편하게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위생적이고 편리한 액상 치어팩 형태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