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가 23일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언택트 소비가 확산하는 가운데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 브랜드로 부상한 던스트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라이브 방송을 했다. 온오프라인 쇼핑 장점을 결합한 라이브 방송을 계기로 비대면 판매 채널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위한 뉴미디어 채널을 발굴하기 위해서다.

던스트는 이날 방송을 통해 가을시즌 패션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코디법을 제안했다. 던스트의 주력 신제품은 편안한 감성을 담은 원마일웨어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재택 및 유연근무가 확산되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세트, 후드 티셔츠, 청바지 등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웨어는 물론, 이와 어울리는 모자와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캐시미어 코트, 알파카 케이블 니트, 울 스웨터 등 다가올 겨울 맞이 신제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선공개했다.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라이브 방송은 화제의 모델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이혜주, 최민수 부부가 함께 진행을 맡아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이즈 선택의 팁, 스타일링 노하우 등을 실감나게 전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한편 던스트의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오는 25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동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F 던스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